사람과 사람, 사람과 꽃 그리고 꽃과 예술 사이의 경계를 지우다(정현철) _ 서울 용산구 소월로 322
2017년 4월 27일 100인의 플라워 디자이너들과 함께한 인터내셔널 플로랄 패션갈라쇼(fffim 2017 Flower Fashion Festival Imagination)가
대한민국 서울시 용산구 소월로 322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렸습니다.
호텔 방문이 처음인 저에게는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플로리스트이자 숲 해설가이자 스칸디아모스 액자 전문 온라인 쇼핑몰 사장님인 제 아내 덕분에 저는 4월 26일 그랜드 하얏트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인터내셔널 플로랄 패션 갈라쇼의 마지막 준비과정을 지켜볼 수 있었습니다.
실력 있는 플라워 디자이너 100인의 아름다운 화훼 예술 작품들이 하나씩 도착하여 세팅되는 모습은 마치 실제 생화가 피기 직전의 모습과 같았습니다.
여담으로 그랜드 하얏트 호텔은 특급 호텔로서 서울의 중심부, 남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남산에 위치하고 있어 강남과 강북으로의 진출이 용이하고 자동차로 시내 중심가까지 약 10분, 여의도까지 약 20분,
삼성동 무역 센터와 강남의 테헤란로까지 약 30분이면 도착할 수 있으며, 쇼핑거리인 이태원까지는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새벽에 이루어진 작업인데다가 정신이 없어서 그랜드 하얏트 호텔 외부 모습을 촬영하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그랜드볼룸 입구에서 전시공간을 바라본 모습을 담을 수 있었습니다.
학교, 학원, 집 그리고 지금은 회사를 오가는 저에게 그랜드 하얏트 호텔 그랜드볼룸은 평생 잊을 수 없는 공간이 될 것입니다 .